반응형
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 근무를 하시는 분들 중 핸드폰 번호가 바뀌게 된다면 해당 사항을 저장해야 합니다. 미 변경 시 앱 알림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가 오게 되는데요. 차후 불편을 겪을 수도 있기 때문에 곧바로 처리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. 매우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변경 방법을 확인하세요.
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 핸드폰 번호 변경 방법
기존 쿠팡 배달파트너에 저장된 번호에서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 번호가 바뀐 상태에서만 변경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본인 및 핸드폰 인증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이며, 절차는 어렵지 않습니다.
1. 배달파트너 앱 접속 후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선택합니다.
마이페이지는 홈화면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.
2. 본인 이름이 표기된 영역을 터치합니다.
다양한 설정 메뉴가 있지만, 가장 상단의 이름/휴대폰 번호 영역도 활성화되어 있습니다. 해당 부분을 선택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.
3. 화면 중앙 휴대폰 번호 메뉴를 터치합니다.
아래로 드래그하면 번호가 표기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선택 시 '통신사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.'라는 팝업창이 생성됩니다.
4. 인증 후 변경 완료
PASS 앱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한 핸드폰 인증을 진행합니다. 인증 후 정상적으로 변경이 완료됩니다.
이 외에도 해당 페이지에서는 배달 희망 지역, 자택 주소, 계좌번호, 배달 수단 등의 변경 작업이 가능합니다. 해당 페이지는 수당 입금 및 세금 신고, 고용/산재 보험 신고에 필요한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정확한 입력이 필요합니다.
반응형
댓글